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
개인정보 처리방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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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정보 처리방침 목차
1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2.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
3. 개인정보의 제공 및 처리위탁
4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5.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
6.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,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
7. 개인정보의 기술적, 관리적 보호대책
8.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방법
9.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연락처 및 이용자 고충 처리
10. 기타
제1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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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1. 회원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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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2. 2.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
    본인인증, 채용정보, 현장실습 매칭 및 교육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인식별, 회원간의 상호 연락, 구매 및 요금 결제,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
  3. 3.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ㆍ광고에의 활용
    맞춤 서비스 제공, 서비스 안내 및 이용권유, 서비스 개선 및 신규 서비스 개발을 위한 통계 및 접속빈도 파악,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광고 게재,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
  4. 4. 고용 및 취업동향 파악, 현장실습동향 파악을 위한 통계학적 분석
제2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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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. 학교 회원
      필수사항: 아이디(이메일), 비밀번호, 학교명
      선택사항: 주소, 전화번호, 홈페이지, 관리자 전화번호
    3. 학과 회원
      필수사항: 아이디(이메일), 비밀번호, 학교명
      선택사항: 주소, 대표전화번호, 홈페이지, 관리자 전화번호
    4. 기업 회원
      필수사항: 아이디(이메일), 비밀번호, 기업명
      선택사항: 대표자명, 주소, 대표전화번호, 홈페이지, 관리자 전화번호

  2. 이력서 등록 시 수집하는 항목
    1. 필수정보: 이름, 생년월일, 연락처(휴대폰), 이메일, 주소
    2. 선택정보: 학력사항, 경력사항, 관련자격증, 관련수상내역, 병역사항, 직무에 대한 포부, 개인특성, 나의 강점, 포트폴리오(사진, 공개여부, 기간, 세부내용, 해당직무선택)

  3. 채용정보(담당자) 등록 시 수집하는 항목
    1. 채용공고 등록 시: 채용시 선호직무, 선호역량, 채용인원
    2. 인증서 답변 시: 회사명, 담당자정보(이름, 직함, 이메일), 업무평가점수, 담당자의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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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4. 모바일 서비스 이용 시 수집되는 항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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나. 개인정보 수집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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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3조 개인정보의 제공 및 처리위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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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. 처리위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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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4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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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4. 부정이용 등에 관한 기록: 5년
    5. 웹사이트 방문기록(로그인 기록, 접속기록): 3개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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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5조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

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 "회사"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1. 파기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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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.
  2. 파기방법
  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해 파기합니다.
  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.
제6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,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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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7조 개인정보의 기술적, 관리적 보호대책
  1. 개인정보 암호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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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, 침입탐지 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감시하고 있습니다.
  3.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교육
   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최소한의 인원으로 구성되며,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에 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며 내부 감사 절차를 통해 보안이 유지되도록 시행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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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8조 정보주체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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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9조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연락처 및 이용자 고충 처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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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2. 소 속 : 대표이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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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정보관리담당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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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기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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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자 : 2019년 10월 01일